─이 그림 시츄는 워낙 유명한 거지만 이게 또 왠지 어울려서ㅋㅋㅋ


─타마코 러브 스토리를 보고 달달한 연애에 주화입마를 당한 후, 관련 그림을 막 찾아보고 있습니다.
그러다 마침 달달한 관련 동인지를 발견한 것 까지는 좋았는데...
여름 코믹에 판매한다고 하는데 이걸 구할 방법이 있어야 말이죠.ㅠ

그거 이외에도 멜론북스나 토라노아나에서 판매하는 동인지를 좀 사 보고 싶었는데 역시 한국에 있는지라 여러모로 귀찮고 힘드네요. 아아, 하늘은 날 오덕으로 낳았으면서 또 왜 한국에서 살게 하였는가(...) 저도 이런저런 판매회에 가서 맞는 취향의 동인지를 읽어보고 싶어요. 구매대행이 있다지만 구할 수 있는 책이 한정되어 있고 책 값보다 배송비가 더 드는 현실이라.ㅠ


─타마코 러브 스토리 잘 본건 좋은데... 국내정발을 해주지 않을까 기대했는데 하필 DVD를 정발해 준다네요. 
신세대인 이 사람은 DVD라고 하면 이미 구시대의 유물 정도로 생각한지라 실망이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라고는 해도 사실, 블루레이를 사도 마땅히 볼 기기(=tv)가 없네요.

사실 그런 의미로 방에서 쉽게 볼 수 있는 HMD에 기대를 많이 걸고 있었는데, 요즘보면 죄다 가상현실 쪽으로만 진행하는 모양입니다? 가상현실 저도 무척 좋지만 머리에 쓰면 영화관에서 보는 듯한 화질 좋은 HMD는 없을까요. 소니에서 만들었다는 것이 좀 끌리지만 100만원이 넘는 물건을 시연도 없이 사기엔 좀;;;


─그 이외에 요즘 다시 와우를 하고 있습니다.
이미 와우를 접은 사람들도 풀발기하여 다시 돌아온다는 새 확장팩 때문에요.ㅋㅋ

이 확장팬을 두고 여러가지 재밌는 말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타임슬립하여 워크2 시절의 오크 영웅들과 싸우는 스토리인데 이게 뻔하면서도 안 걸려들 수 없는 설정이라ㅋ

확장팩이 정식으로 나오기 전에 막 해보고 있는데 역시 재밌네요, 와우!


─그 외에 요즘 이런 재밌는 만화를 봤습니다.ㅋㅋ 클릭

와우를 잘 몰라도 엄청 재밌게 볼 수 있습니다.
소아온 이후 겜판소가 요즘 인기인데, 솔직히 이런 현실적이면서 재밌는 이야기가 더 괜찮은듯 하네요.

'요즘의 이것저것'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컴호러 플레이 일지  (8) 2015.05.25
내일 모레면 어느새 2015년  (2) 2014.12.30
맨덤의 던전, 마마마 OST  (6) 2014.09.02
과거에서 온 질문  (4) 2014.08.20
애꾸눈 소녀  (2) 2014.06.22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