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2019년 12월 31일... 11시 4분...

이젠 2019년도 한시간도 남지 않았다...

조금만 더 있으면... 애니에서나 보던 2020년...

과연 그 때는 무슨 운명이 기다리고 있을꼬...

 

 

34살은 이미 지났어...

 

─2019년입니다. 아니, 이젠 곧 2020년입니다. 새해입니다.

연말의 싱숭생숭함이란 매년 겪는 일이긴 하지만 어째 올해는 더 하는군요.

내년이 2020년이기 때문인가...

 

2020 원더키디에서 봐서 알듯 우리가 어렸을 때 2020년은 진짜 미래였죠.

그 미래가 다가오고, 과거에 예언했던 각종 첨단 기기도 몇가지는 실현되었지만

뭔가 좀~ 미래에 살고 있다~ 는 체감이 부족하긴 하네요.

 

 

─트위터에나 적을 잡담을 하려고 블로그 킨 것은 아니고, 그냥 생존신고입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블로그에만 잘 안들어오지 트위터에서는 신나게 놀고 있습니다.

2019년에 한 많은 게임들과 감상한 애니들도 트위터로나 떠들지 블로그에는 영 적지 않게 되었네요.

개인적으로도 아쉬운 점입니다.

 

사실 작년 이맘때부터 운동을 하기 시작하면서 하루 여가시간이 줄어든 탓도 있네요.

퇴근하고 저녁에 운동을 하고 나면 남은 촌음을 아껴 놀지 않으면 후회할 것 같아서.

덕분에 수면시간도 줄고, 뭔가 새로운 것을 하는 경우도 줄고~

 

 

─그래도 어찌저찌 신년입니다. 2020년입니다. 새해입니다.

내년에 블로그를 얼마나 할 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될 수 있으면 계속 써가고 싶습니다.

새해니깐 여러가지 결심을 하고 실천하는 것이 좋겠죠. 얼마나 갈지는 몰라도.

그 외에 하고 싶은 공부들도 해보고, 악기 같은 것도 배워보고 싶네요.

2019년 한 해동안 운동 열심히 한걸 보면 결심한거 은근 잘 해낼 수 있을거 같은데 말이죠.ㅎㅎ

 

 

2019년에 겪은 일 중에 일본여행 간 이야기와 아이카츠 이야기는 블로그에 함 써보고 싶네요.

빠른 기일에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여러분, 좋은 연말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