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카리 괴롭히기!! ㅎㅎ

픽시브를 찾아보면 유카리는 대게 충견 이미지더군요. 분명 본편에서도 니시즈미 공의 충견 역할을 하죠.
같은 학년의 친구인데도 저렇게 숭배하는 모습은 좀처럼 보기 힘들죠. 생각하기에 따라 희귀한 캐릭터성입니다.

 

─호모오... 긴 하지만 워낙 훈훈한 그림이여서 좋아하는 만화.
하지만 실제 저런 일은 없었죠...(먼산)

신세계에서 원작을 보면 사토루가 얼마나 능력있는 놈인지, 사키가 12세 사건 이후에 사토루를 어떻게 생각하는지 잘 나오죠.
그럼에도 워낙 슌을 좋아했던지라 사토루x슌 현장을 목격하면서 자신이 저런 식으로 슌을 사랑하고 싶은지, 아니면 사토루에게 사랑받고 싶은건지 혼란스러워 하다가 결국 자신만 따 당했다는 생각에 한없이 서러워하는 장면이...
 

─던전 트래블러스2 특전용 그림.
이거 말고 다른 그림을 트위터에 올려놓고 "샘플 글씨좀 지워주세요" 했더니 이웃이신 S님이 아주 정성껏 지워주셔서 한참 웃었네요ㅋㅋㅋ 같이 놀아주셔서 감사.

던전 트래블러스는 원래 투하트2에서 파생된 작품이지만 웃기게도 던전 트래블러스2는 오리지널 캐릭터와 스토리랍니다.
투하트2→외전격인 던전 트래블러스→완전 오리지널인 던전 트래블러스2 라는 희귀한 테크를 탔네요.
덕분에 기대를 좀 하고 있습니다. 지금 던전 게임은 비타판 데몬게이즈와 이거를 기대하고 있는데 둘 중에 하나만 사게 될 듯.

그나저나 섬란도 사야하고... 전 절대 지하철에서 비타 못 하겠네요. 아쉽...

'은밀한취향'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마노 씨 결혼!!  (5) 2013.03.27
귀여운 만화ㅋㅋ  (6) 2013.01.27
못피 알고있어~  (10) 2012.04.17
여자아이의 팬티를 주세요  (6) 2012.04.02
유노하가 좋습니다  (4) 2012.03.0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