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입니다! 저도 블로그에 글 쓰는건 오랜 만이네요!ㅋㅋ

 

워낙 게을러서 블로그를 소홀히 했던것도 있지만 그보다 블로그에 글을 쓸 만한 일이 별로 없었어요.

그동안 몬헌 월드를 한다던가, 와우를 다시 한다던가, 컴퓨터를 새로 샀다던가 여러 일이 있었지만

어쩐지 뭔가 감상을 남길 생각이 들지 않더군요.

간단한 감상은 트위터로 140자 내로 끝내 버리고.

 

그래도 너무 오래 블로그를 비운거 같아서 아무 이야기나 남겨보려 합니다.

음, 최근에 다시 보기 시작한 가면라이더 이야기나 해볼까요.

인상 깊었던 배우들 이야기 입니다.

 

 

 

 

최근에 완결을 맞이한 가면라이더 지오. 재밌게 봤었습니다.

20주년 기념작 치고는 뭔가 이리저리 어리둥절한 이야기였지만 그래도 뭔가 신나는 작품이었네요.

 

지오에서 가장 인상깊은 캐릭터라고 한다면 역시 이와에!!!! 를 외쳐주는 워즈죠.

게이츠도 좋아하지만 역시 워즈가 이 작품에서 가장 인상깊은 캐릭터였다고 생각합니다.

 

워즈 역의 와타나베 케이스케는 늦은 데뷔를 한 신인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도저히 신인이라고 생각할 수 없는 놀라운 연기력을 보여줘서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 했지요.

지오에서 1인 2역도 맡고, 개그나 진지한 모습 등 여러가지 연기를 잘 소화해 냈었습니다.

정말이지, 지오를 보면서 이 배우의 앞날이 궁금하다! 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이 와타나베 씨는 지오 촬영 직전만 해도 오디션을 보다 떨어져서

그냥 고향으로 돌아가 동네 옷가게에서 알바를 하다가 갑자기 출연하겠냐는 연락을 받고 배우가 됐다고 하네요.

그래서 니코동에서 워즈가 등장하는 장면에선 '작년까지 옷가게 알바였던 사람' 이라는 멘트가 붙습니다.ㅋㅋ

얼굴이 너무 잘 생겨서... 저런 옷가게 알바가 어딨어?! 같은 감상입니다.

 

 

최근 방영을 시작한 가면라이더 제로원. 여기서도 매력적인 배우들이 잔뜩 등장합니다.

주인공인 아루토도 좋고, 라이벌인 후와도 멋지지만 저는 역시 히로인인 이즈쨩이... 헤헤.

 

이즈는 비서형 AI 휴머기어라는 설정으로 인간이 아닌 로봇이기 때문에 배우가 친절한 로봇을 연기하는데

그것이 오덕의 감성을 자극하는 면이 있어서(...) 푹 빠지게 되더군요.

인기도 상당히 많다고! 원래 가면라이더 시리즈의 히로인들은 인기가 별로이기 마련인데...

 

 

 

거기다 배우 본인도 엄청 예뻐서... 우헤헤.

촬영 전 사진을 봤는데 굉장한 미인이더군요.

제로원에 대한 기대치가 막 수직 상승했었죠.

 

실제 작중 연기하는 모습을 보면 귀엽고 많이 웃깁니다.

요즘 매 주 제로원 보는 재미에 사네요.

나중에 아루토나 후와 이야기도 함 해보고 싶군요.

'은밀한취향'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하기 어려운 음악  (2) 2015.01.08
요즘 MMD는 대단하네요  (0) 2014.06.29
아마노 씨 결혼!!  (5) 2013.03.27
귀여운 만화ㅋㅋ  (6) 2013.01.27
맘에 드는 그림 몇 점..  (4) 2013.01.19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