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인터넷 기사: 雛形あきこ&天野浩成の入籍、「仮面ライダー」の仲間たちも祝福

 

이 사람이 아마노 씨. 사진은 428 홈페이지에서.

 

─가면라이더 블레이드는 여러모로 저에게 특별한 작품입니다. 그렇게 재밌는 특촬은 본 적이 없거든요.(...)
가면라이더 시리즈가 많이 나왔지만 아직까지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작품은 몇 없습니다. 류우키나 블레이드 정도?
블레이드는 거의 네타화되어서 아직 인기있는 거지만요.ㅋㅋ 네타화는 원래 작품 생명연장의 꿈 같은 것이니.


─그 가면라이더 블레이드의 배우들이 아직도 서로 친하게 지내고, 특히 주인공인 켄자키 배우가 닷디야나쟝인 아마노 씨와 일주일에 한 번은 불고기를 같이 먹으러 가는 사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혹시 아마노 씨의 소식을 들을 수 있을까 싶어 켄자키 배우인 츠바키의 블로그와 트위터를 눈팅하고 있었습니다. 아마노 씨는 컴퓨터를 안하는 사람이라;;

실제 블로그 보다보면 간간히 츠바키가 아마노 씨 소식을 전해주고, 같이 노래방에서 찍은 사진도 올려주고...


─그러다 갑자기 츠바키 트위터와 블로그에서 아마노 씨의 결혼 소식이!!!
듣고 엄청 놀랐습니다. 남자 배우니 내가 충격 받을 일도 없을텐데 왠지 충격!!

나만 그런게 아닌지 츠바키의 블로그가 아마노 씨 결혼소식을 보러 온 사람들로 인해 폭주했었다고 하네요.


─아마노 씨는 뭔가, 제 영웅같은 사람이란 말이죠.
성공한 사람이기 때문이 아니라(아니, 성공도 했지만) 아무리 실패해도 다시 일어나는 모습이 큰 용기를 줍니다.
웃기기도 하고.←

그러고보니 과거에 가면라이더 블랙이 방영하던 시절, 주인공인 미나미 코타로의 배우가 어마어마한 초절정 미남이여서 수 많은 여성들을 울렸고, 아직도 사람들의 가슴 속에 남아있다는 얘기를 들었습니다.
여기 그 에세이 만화. 읽어보면 재밌어요ㅋ 가면라이더 디케이드에서 이 배우가 블랙으로 다시 출현했을 때 팬들이기뻐서 20분 간 방방 뛰었다고.

이 사람에게 딱 저런 느낌이 아마노 씨에게 받은 감정 같은 것일까요. 진짜 한 번 만나서 사인 받아보고 싶어...
실제 팬들이 만나보고 너무 겸손한 사람이라 놀랐었다는데.

 

─하여간 아마노 씨 결혼을 맞이하여 써보는 아마노 씨 이야기였습니다. 꿈을 꿨는데 내가 아마노 씨 결혼식에 참석하는 꿈을!! 대체 얼마만큼 아마노 씨가 좋은거야 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래는 아마노 씨의 매력을 충분히 받을 수 있는 영상.
대체적으로 어떤 작품에 등장해도 아마노 씨는 저런 이미지에요.

 

아, 사칭 좋아한다는 소리에 놀라는 이유는 원래 다른 쪽이 더 미인이기 때문에;;

'은밀한취향'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하기 어려운 음악  (2) 2015.01.08
요즘 MMD는 대단하네요  (0) 2014.06.29
귀여운 만화ㅋㅋ  (6) 2013.01.27
맘에 드는 그림 몇 점..  (4) 2013.01.19
못피 알고있어~  (10) 2012.04.1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