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에는 하두 바빠서 포스팅을 한 번밖에 못했네요.
(원래 일주일에 두 번하지 않았나?)
사실 포스팅 뿐만이 아니라 공부도 거의 하지 못했습니다.

갑작스레 해야 할 게임이 이것저것 늘어나서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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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도 열심히 했지만 실제 바쁘기도 했답니다. 친척들이 먼 곳에서 찾아와서.


이 사람이 게임을 한다고 하면 당연 '메탈기어 솔리드4를 열심히 플레이하고 있겠지' 생각할 테지만,
메탈기어 솔리드4는 느긋히~ 플레이하고 있고, 그 외 다른 게임들도 몇 가지 해 봤습니다.

그 중 문명4를 꽤 재밌게 했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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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원 탓에 섬에 세운 한 도시]

이 사람은 주기적으로 어떤 장르의 게임이 급격히 땡기는 발작이 일어납니다.(...)
요즘은 건설, 경영 게임이 죽도록 하고싶어서 찾아봤는데 마침 한글판도 있어서 도전해 봤습니다.
문명은 유명한 게임시리즈지만 그다지 잘 하는 편은 아니여서, 이런저런 고생을 많이 했네요.
여러 번 플레이하다가 중독성을 끊기위해 막판에는 치트 플레이를.(어이)

문명4에 대한 감상을 적어볼까 생각해 봤지만 워낙 유명한 게임이라 이 사람이 추가로 적을 말도 적거니와,
시리즈를 대대로 관심있게 플레이하던 몸이 아니라 전작들과의 차이점을 잘 모르겠더군요.
이 게임은 발작을 완화시켜주는 좋은 약이 되었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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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대의 메탈기어 솔리드4는 이젠 절반을 플레이했습니다.
어떻게든 스포일러를 피하기 위해 노력 중인데, 얼마 전에 일순의 방심으로 막판의 사소한 내용을 알아버렸네요.
사소한 내용이긴 하지만 모르고 게임으로 접했으면 어땠을까, 하는 아쉬움이 역시 생깁니다.
이후로 더욱 조심을.

잠깐 용산에 들렸다가 위 포스터를 하나 구할 수 있었습니다.
아무것도 안사면서 포스터 하나 달라고 했던게 조금 미안하네요.(웃음)
게임을 플레이하며 한참 텐션이 고조된 상태라 꼭 구하고 싶었지요.
지금까지 플레이는 기대 이상의 진행을 보여주는데, 정말이지 마지막까지의 이야기가 너무 기대됩니다.


하여간 이냥저냥 지내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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