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희왕 아크파이브가 34화 이후로 무척 재밌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지난 번에 포스팅한 유희왕 앜파 33~34화가 역대 유희왕 애니 중에서 가장 재밌는 화였다는 평가까지 받고 있는 와중에, 탄력을 받은듯 뜨거운 스토리가 팍팍 진행되고 있네요.(하지만 작화는 엄청나게 퇴화... 역시 33~34화에 너무 힘을 쏟았나;;;;)

마침내 드러난 적들의 정체. 유희왕GX의 듀얼 아카데미아!
그리고 역시나, 쿠로사키와 유토가 온 곳은 유희왕 제알의 하트랜드!
그리고 아직 안 나왔지만, 존재한다고 하는 싱크로 세계!

과거 유희왕 시리즈의 설정과 배경이 다시 등장하니 반갑기 그지 없네요.
혹시 과거 주인공들도 다시 등장하게 될까요?


뭐, 그것보다
유희왕 앜파 37화 예고편을 보다가 도무지 그냥 지나칠 수 없는 한 장면이 보여서ㅋㅋㅋ
싱크로 세계(=파이브디즈)에서 온 유고라는 놈과 싸우는 장면인데,



바이크를 탄 채로 듀얼이라니!?★

☆바이크를 탄 채로 듀얼이라니!?★

☆바이크를 탄 채로 듀얼이라니!?★


...지금 라이딩 듀얼을 무시하냐!!!!!!!!!!




─유희왕GX가 끝나고, 유희왕 새 시리즈가 나온다는 소식이 2008년 쯤, 이 사람이 제대한 직후였습니다.

당시에는 유희왕을 잘 안 봤는데, 유희왕 골수팬인 친구가 새 소식을 전해주더군요.


이번 유희왕은... 그, 뭐냐,
오토바이를 타고 듀얼한다고 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솔직히 그 소식 들었을 때 안 뿜은 사람 없었을 겁니다.
바이크를 탄 채로 듀얼이라니!?★

아니, 대체 카드게임을 왜 오토바이를 타고 해?
"카드게임이란 섹스와 같단다. 테이블 위에서 하는 것과 비닐을 씌우고 한다는 점." 이라는 명대사도 모르나?
당시에 이 발상을 이해하는 사람은 정말 아무도 없었습니다.


음, 이제와서 생각해보면 제작진은 가만히 서서 카드게임 하는 것만으로는 액션이나 연출성이 부족하다고 생각했던 모양이에요. 그렇다고해서 왜 바이크인지 모르겠지만.

그렇게 1화부터 다짜고짜 오토바이 타고 신나게 카드게임 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
이게 은근히 재밌어서(...) 시청자들도 점차 이 라이딩 듀얼에 빠져들게 됐지요.

바이크를 타고 스피드의 세계에서 한계에 도전하는 듀얼을 잘 그려냈다고 생각합니다.
파이브디즈가 끝난지 3년 가까이 되지만 아직도 기억남는 명듀얼 명연출이 몇 개고 있네요.
파이브디즈가 끝나고 제알이 시작했을 때, 가만히 서서 하는 듀얼로 돌아와서 모두 싱거운 느낌이 들었더랬죠.
ㅋㅋㅋㅋㅋㅋㅋ

라이딩 듀얼, 액셀러레이션!! 은 라이딩 듀얼의 구호같은건데,
유희왕 파이브디즈 1화의 제목이었고, 파이브디즈 마지막에 주인공인 유세이가 외치는 구호입니다.
매 화 예고 마지막에 나오기도 했고. 여하튼 뭔가 기억에 많이 남네요.ㅋ

아, 진짜 유희왕 파이브디즈 끝나고 이젠 바이크 타고 카드게임 하는 모습은 두번다시 볼 수 없겠구나 했는데
유희왕 앜파에서 다시 나와주다니, 감개무량하기 짝이 없습니다.
라이딩 듀얼 외에 듀얼 아카데미나 제알의 하트랜드가 등장한 모습을 보고 GX, 제알의 팬들도 크게 기뻐했겠죠.
여러모로 유희왕 골수팬들에게 즐거운 유희왕 앜파입니다.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