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래 블로그에 이런 것들만 올리고 있네요. 그래도 재밌으니깐ㅋㅋ

본래 니코니코동화는 잘 안 보는 편인데 얼마 전에 니코동에서 게임 실황을 보기도 하고,
비타로 니코동 영상보는게 의외로 편해서 잼나게 보다보니 여러가지 발견하게 되었네요.
영상 보는게 귀찮은 분들을 위해 엄선해서 조금만 소개를ㅎㅎ

 

니코동 인기순위중 게임 장르를 보면 마인크래프트 영상이 자주 보이더군요.
니코동 죽돌이인 친구가 이런 영상을 보면서 자주 추천해줘서 이 사람도 가끔 봤는데 확실히 재미난게 꽤 있습니다.
가장 인상적이었던 것은 마인크래프트로 장애물 경기장 만들고 50명 정도 플레이어를 초청해서 경기한거...

마인크래프트로 벼라별 굇수급 영상을 만든다고는 하지만 위 영상은 진짜 놀랐습니다. 아예 마을을 만들었네요.
대체 어느 정도의 잉여력이 있어야 가능할까요.(...) 하긴, 잉여력만으로 되는 것도 아니죠.
우주전함을 만들었다던가, 에바의 그 도시를 만들었다는 얘기는 들었지만, 내부까지 잘 꾸며낸 저 마을이 더 멋져 보이네요.

 

아이마스 손그림 영상 중 제일 좋아하는 영상.
짧으면서도 캐릭터 관계를 잘 표현했고, 웃음도 나오고, 음악도 잘 어울리고...
아, 톰 존슨 노래 엄청 좋아해요. 섹스봄 예전에 노래방 가서 자주 불렀죠.

이 영상 만든 사람은 자주 재미나고 그림도 잘 움직이는 신급 영상을 만드는 모양입니다.
유명한 영상으로 '후퍼더퍼부덥펍~'(...) 노래부르는 영상이 있죠. 아마 위 영상 끝나면 관련영상 소개 중에 나올겁니다.

페이트 엑스트라 ccc 오프닝 영상. 워낙 맘에 들어서 요즘 계속 보고 있네요. 특히 노래가 맘에 들어요.

페이트 엑스트라 ccc는 나오기를 기다리다 지쳐서 이젠 별 기대도 안되는 게임... 이었는데 오프닝 영상을 보니 또 기대가 되네요. 실은 전작을 질릴만큼 해서 '더 이상은 안 해!' 상태였는데...

게임 전투가 단순해서... 뭐, 나쁘진 않습니다. 보스전은 재밌어요. 다만 자코전이라던가, 던전 탐색같이 잼없는 노가다가 강조되서요. 게다가 게임이 은근히 어려운 면이 있어서 '레벨 꽤 올렸구나...' 싶을 때 어이없이 죽어서 다시 올려야 하는 일이 한 두번이 아닙니다. 아무리 주의해도 꼭 그런 일이 생기더군요.

그래서 정이 떨어졌고... 그리고 뭐, 사쿠라 얘기니깐.← 안해도 괜찮겠지 싶었는데 다시 끌리네요.
과연 어떻게 할지...

 

─게임 실황을 봤다는 것은 카마이타치의 밤x3였습니다. 이제와서 게임 구해서 하기 뭐해서 실황영상으로 봤네요.
진행자가 추리하면서 진행하느라 진행이 느린게 짜증났지만 대체적으로 괜찮았습니다. 오히려 너무 빨리 휙휙 넘기는 것보단 나았던거 같네요. 실황영상이라는 거 처음 봤는데 재밌더군요. 처음으로 게임 플레이하는 사람의 생생한 감상을 본다는 것은 은근히 즐거운 일인거 같네요.

문제는 카마이타치의 밤x3인데... 엔딩 부분에서 튀어나오는 충격적인 반전에 그만 뿜어버렸습니다.
그 부분 감상은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여, 조낸 어이없넼ㅋㅋㅋ 아 웃곀ㅋㅋㅋㅋㅋㅋㅋ" 로 요약할 수 있을듯.(...)

아, 좋았다는 의미에요ㅎ

'요즘의 이것저것'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팸과의 전쟁  (4) 2013.05.07
미끄럼틀을 타자!  (2) 2013.03.12
2012년 나는 무엇을 하였나  (8) 2012.12.30
에로분이 부족하다  (2) 2012.08.25
역전재판 영화 보고 왔습니다  (3) 2012.07.26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