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희왕 앜파 이번화(74화) 은근히 재밌었네요!
팬들 사이에서도 평판이 좋구요! ㅋㅋ

원래 듀얼 시작하기 전, 듀얼디스크를 펼치면서 주인공이 포즈를 잡는 씬이 있는데
이번 화에 유즈가 그걸 합니다!
주인공만 하는 건줄 알았는데 느닷없이 히로인이!!

뭔가 기념비적인 느낌인데 하필 유즈 복장이 평소 것이 아니라 세레나 복장이여서ㅋㅋㅋ


─아닌게 아니라 이번 화 유즈가 멋졌어요!

융합 세계의 유우야, 유리를 만나서 절체절명의 위기를 겪지만 본인의 능력과 기연(...)으로 극복하는 장면이 그야말로 주인공! ㅋㅋ



유리가 유즈를 잡으려고 손을 뻗는 순간!


패기있게 손을 처내더니!


3회전 백덤블링으로 순식간에 거리를 벌리는 기행을!!!

ㅋㅋㅋㅋ 아니, 멋있긴 한데,
팬들은 저 장면 보고 다들 벙 쪘을겁니다.ㅋㅋㅋㅋㅋ

저렇게 운동신경이 좋으면 지금까지 왜 안했지... 싶지만
뭐, 보여줄 기회도 없었고, 무엇보다 평소엔 미니스커트니깐!!!!



─여하튼 이번 유희왕 앜파 47화는, 이 애니가 착각물이라는 것을 잘 보여줬지요.

현재 벌어지고 있는 착각들을 살펴보면,

1. 쿠로사키는 유우야가 유토를 죽였다고 생각한다.→아닙니다. 임종을 지켜봤을뿐.

2. 유고는 융합의 앞잡이이다.→아닙니다. 융합(ユーゴー)과 이름이 비슷해서 모두 착각하고 있을 뿐.(...)

3. 유고는 유즈를 린이라 생각한다.→아닙니다. 다른 차원의 특이점일 뿐.

4. 유즈는 유리를 유고라 생각한다.→유우야즈(...) 4명 얼굴이 똑같다 보니.(...)

5. 오벨리스크 포스는 유즈를 세레나라 생각한다.→옷을 갈아입어서 지요.

6. 데니스는 유리가 유즈를 납치했다고 생각한다.→유즈는 모두가 예상도 못한 방법으로 탈출(...)햇습니다.

7. 유우야는 데니스가 같은 편이라 생각한다.→속지마! 배신자야!

...등, 사실 적으면 어마어마하게 많습니다.

애시당초 이 전쟁이 착각때문에 벌어지고 있으니.

이 수많은 착각들을 전부 파악하고 있는 캐릭터는 작중에 한 명도 없는듯 합니다.
오직 시청자들만이 알고 있죠.

그러다보니 점점 사태가 산으로 가는 모습이 즐겁기도 하고,
뭐랄까, 전개가 어디로 튈 지 몰라서 두근두근하네요ㅋㅋㅋㅋㅋ


─쿠로사키VS 소라의 리턴매치는 소라의 승리... 로 끝나긴 했는데

암만봐도 쿠로사키가 설렁설렁 싸운데다 싸우는 과정도 생략되서 임팩트가 별로 없었네요.
그냥 스토리 진행하려고 "싸우다 졌습니다~" 한 느낌?

쿠로사키는 레이즈 팔콘도 소환 안하고 혼자놀기만 하고.(보면 배를 잡고 웃을 수 있음ㅋㅋ)


쿠로사키가 져서 계단을 구르는 순간, 세레나가 쿠로사키를 만나러 왔다가
세레나가 쿠로사키를 구해주고 둘이 같이 도망치는 전개라고 하네요.

다음화 제목은 "상처입은 매"
친구가 이걸보고 "상처입은 매라니... 쿠로사키에게서 찐한 중2의 향기가 느껴지는군."
누군가는 "저 노답시스콘은 여동생이랑 똑같이 생긴 여자가 도와주러 온 것만으로도 힘낼 수 있다" 라곸ㅋㅋ

아, 하여간 다음화도 기대기대됩니다.
요즘 유희왕 앜파 한 번보면 너무 신나서 후유증이 2~3일은 가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