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바빠서 이것저것 즐길 틈이 없습니다. 자연히 포스팅할 일도 줄어드네요.
그래도 이젠 새 애니들이 쏟아지는 4월. 새로 나와서 보고있는 애니 이야기입니다.



진 연희무쌍 소녀대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친구(타...)가 좋아 죽는 케이파(순욱)


진 연희무쌍 애니가 마침내 3기까지 나왔습니다.
애니판은 그다지 좋아하진 않았지만 그래도 게임을 워낙 재밌게 했으니,
살짝 기대를 안고 봤는데 아하하, 기대보다도 더 재미있네요.

일단 2기까지에 비해 놀랄 정도로 퀄리티가 높아졌습니다.
단순히 화질이 좋아졌다는 것이 아니라 그림도 훨씬 깔끔해지고 애들이 예쁘게 나오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토우카가 임신했을지도 모른다는 얘기에 조용히 손가락을 짚어보는 슈리. 푸하하..


이야기도 보다 재밌었습니다. 유비의 비육지탄을 패러디한 임신소동.(...)
예전의 스타일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좀더 재밌는 이야기가 나오는 것을 보면,
애니가 3기까지 가면서 이제야 숙성이 되었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

마침내 3기. 게임의 그 수많은 캐릭터들이 다 나올 준비가 된것 같습니다.
오프닝에서 모든 캐릭터들을 싹 스쳐지나가면서 보여주는데 부족하지도 않고 과하지 않은게,
이제야 원작의 팬으로서 애니가 만족스럽게 느껴지네요.
아직 1화지만, 다 좋았습니다. 앞으로가 기대되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프닝에서 애들이 멋지게 나올려고 했다면 엔딩에서는 여전히 귀여운 모습으로 등장.
그런데 이번에는 좀 과하게 귀엽네요. 노래도 재밌고.
애들이 춤추는게 참...



케이온!!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반갑다, 허벅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반가워, 릿쨩.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프닝과 엔딩은 그냥 그런저럭.
아니, 1기 오프닝과 엔딩을 생각하면 많이 아쉽습니다.
1기의 오프닝은 여고생의 싱싱함생기발랄함이 잘 느껴졌었고, 엔딩은 외우기 좋고 임팩트가 강했는데요.

다만 엔딩에서의 유이가 좀 이상할정도로 예뻤습니다.
꾸미면 되는 아이였군요, 유이. 아니, 어쩌면 입을 다물고 얌전하게 꾸민 모습이...

'애니랑만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케이온!! 2화  (19) 2010.04.15
풍운  (2) 2010.04.12
하늘의 소리 감상  (4) 2010.03.24
타이의 대모험  (15) 2010.03.22
하늘의 소리 10화  (4) 2010.03.1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