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테일즈 오브 디 어비스 애니에서 엔딩그림이 바뀌었기 때문에 스샷을 찍어 봤습니다.
어비스의 캐릭터들이 게임에서 얻을 수 있는 코스튬 복장을 하고 나오는군요.
그림이 하나같이 잘 그려서 굉장히 멋지네요.

특히 나탈리아의 저 카우보이 복장과, 저 표정이 잘 어울려서 한 눈에 뻑 갈 지경입니다.
딱히 나탈리아의 팬은 아닌데 비쥬얼만 보면 늘 반해버리고 마네요. 하악.
나탈리아의 코스튬 복장은 살색 계열(...)이 워낙 많아서 어떤게 나오려나, 했는데 이건 기대 이상.
게임 할 때 얻지 못했던 코스튬이군요.

제이드는 악의 보령술사 코스튬.
황제가 일행에게 옷을 선물했을 때, 제이드 옷은 악당삘이 난다며 다들 비웃었던 이벤트가 있었죠.
그 때는 제이드, 싫어하는 눈치였는데 저렇게 당당하게 입은 모습을 보니 어울린다고 생각되네요.

티아 복장은 메이드 복장이 아니여서 NG.
가이 복장도 나쁘지 않았고, 애쉬가 '파브레 자작' 옷을 입은게 의외네요.(원래 루크 옷)
하긴, 애쉬는 달리 코스튬도 없으니.


디 어비스 말고 애니는 마리미테 4기를 보고 있습니다.
음, 2화에 작붕이 조금 심해서 놀랐네요.
유미가 너무너무 무서웠던 것도 문제었지만, 머리 푼 토오코가 예쁘게 나오지 않아서 실망이었습니다.OTL
3화에서 다시 나아져서 다행이지요. '스루 오디션' 스토리도 좋은 편이고.
나나가 나오면서부터 황건적이 많이 좋아졌던 터라, 나나의 등장을 기대하고 있지요.


...그 외, 보고있는 애니는 없습니다.
아, 흑신이 그런저럭 볼 만하다는 얘기도 있던데. 액션이 좋다고 하네요.

'애니랑만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면라이더 디케이드  (6) 2009.02.17
기공마술사  (4) 2009.02.03
풍운결(Storm rider)  (0) 2009.01.13
마리미테 4기&25권  (4) 2009.01.06
[디 어비스]한 줄 감상  (4) 2008.12.0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