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루유리 보다가 너무 재밌어서 적는 글.

솔직히 2기 들어오면서 왠지 네타가 반복되는 것 같아서 살짝 질리는 감이 있었습니다.
그래도 애들이 워낙 귀여우니깐 좋았지만.

그러다가 5화에서 아카리 왕따당하는 모습(...)을 제대로 보여주더니 7화는 이 사람이 특히 좋아하는 히마사쿠 커플이!

결론은 유루유리 재밌어요 유루유리.

 

─유루유리 2기 7화는 자매특집!
형제도 나올법 한데 작품 특성상 자매만 있습니다!!

그런데 중간에 나온 저 치토세 자매 이야기는 영 재미가 없네요.
망상하는 건 좋은데 나올 때마다 네타가 지겹도록 반복이 되서 지금쯤은 -_-; ←이런 표정으로 보게 된다니깐요.
치토세 나오면 안경 벗고 코피 흘리기만 하니 뭐... 동생은 또 침을 어찌나 자주 흘리는지. 미꾸라지 좀 먹어야 겠네요.(...)

캐릭터가 나쁘다기 보단 표현방식이 안 좋은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음, 만우절 때의 치토세는 꽤 괜찮았는데.
뭐, 안 좋았던 예는 됐고 좋았던 이야기를 합시다!!

 

─이 사람이 유루유리에서 제일 좋아하는 커플링은 히마사쿠!
캐릭터로는 아카링이 많이 좋긴 하지만 아카링은... 하렘주의니깐!!!(2기 1화 참조)

히마와리와 사쿠라코는 첫 등장부터 서로에게 츤츤츤츤 거리는 관계였지만
사실 그 안의 달달달달함을 알게 되면 좋아할 수 밖에 없지요.ㅎㅎ
오래 된 관계이기에 나타날 수 있는 달달함만이 있고 권태로움은 전혀 느껴지지 않는 좋은 소꼽친구 커플입니다!
서로가 싫다고 말하고 싸우면서도 집에 갈때나 숙제할 때 늘 함께 있는 것을 보면 흐뭇하지요.


─여하튼 7화는 히마와리가 살 쪘다고 사쿠라코에게 기대는 이야기여서 신선했습니다.
평소엔 사쿠라코가 히마와리에게 시비를 걸거나(아니, 이번에도 걸었지만) 징징대는 이야기였는데.
히마와리가 고민하자 사쿠라코가 적당히 진지하게 대해주는 모습이 모에. 아, 모에라는 말 정말 오랜만에 쓴거 같다!!

 


─이 사람은 히마와리보다 사쿠라코를 더 좋아합니다.
사실은 히마와리 있기에 사쿠라코인 것이지만.

얌전한 아가씨(그런데 이 캐릭터성이 말투개정 탓에 정발판에서 훼손됐다는 소문이;;)인 히마와리와 달리 문제를 일으키는 이미지의 사쿠라코! 쿄코와 비슷하지 않을까 싶은데 보면 의외로 많이 다르단 말이죠.
사쿠라코 같은 아이를 보면 보는 나까지 기운이 나는 것 같아서 좋아합니다. 그러고보니 이런 캐릭터 많이 좋아했구나.

히마와리는...ㅋㅋㅋ 혼자 있으면 얌전하고 유능하고 매력적인 아가씨 캐릭터가 될 수 있었는데
사쿠라코와 엮여서 지금은 좀 다른 이미지입니다. 그 편이 좋은 거지만.

─마지막으로 늠름한 모습의 아카리. 이런 아카리가 은근히 자주 보인다니깐요. 다 망상 속 이야기지만.
그런데 대체 사쿠라코 안의 아카리는 어떤 존재이기에 매번 저런 망상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