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 무척 재밌게 보고 있습니다.
밀덕도 아니고 전차는 전혀 모르지만 미소녀+스포츠물 보는 느낌이라 잼나네요.

무엇보다 애니를 잘 만들어서 시청자가 몰입해서 볼 수 있는듯.
저질 전차로 강한 전차 뚜깡뚜깡 때려잡는 근성물같은 구조나 소녀들의 우정, 노력 같은 것을 재밌게 풀어냈다는 느낌.
전차에 미소녀라는 알 수 없는 조합이지만 전개는 왕도를 걸으면서 거기서 충분한 재미를 뽑아내네요.
전차전도 긴박감 넘치고.ㅎ


 

↑마키비님 블로그에서 업어온거

─그 중에 이번 9화에서 애들 아귀춤 추는 장면이 너무 좋아서 큰일!
원래 재네들 제복이 예쁘다고 생각했는데, 멋들어진 검은 상의에 청순한 하얀 미니스커트잖아요!
아래에는 쭉 뻗은 하얀 다리에 그 다음은 다시 딱딱한 느낌의 부츠! 크아~

저런 차림으로 무릎을 굽혔다 폈다 하면서 춤추는게 왜이리 에로한지. 마지막에 엉덩이 흔드는 부분도.ㅋㅋ
처음 아귀춤이 나왔을 때 무한도전에서도 보기 힘든 이상한 쫄쫄이를 입고 있어서 -_-←이런 표정으로 봤었는데...
아귀춤의 완성은 패션에 있었단 말인가.

 

─그래서... 저 제복이 좋아 견딜 수 없습니다.
특히 주인공인 미호 말이죠, 전차장을 맡고 있어서 항상 저렇게 서 있는데 카메라가 자꾸 다리를 비추는 거에요.
볼 때마다 눈이 너무 좋아서. 어휴...

그렇다, 나는 무릎 패치였던 것이다. 미포링 무릎 햝고 싶다. 할딱할딱...
유카리쨩이나 사오리나 좋은 캐릭터들이 많지만 보면 볼수록 빠져드는건 미호였네요.
특히 요즘 보여주는 니시즈미류 패기가 짱.


─건판쳐는 스케쥴도 빡빡하다는 것 같기도 하고, 판치라도 안 나오는 등 부족한 점이 없는 애니는 아니지만
그래도 볼 때는 그런 단점은 별 신경 안쓰고 그냥 재미있게 볼 수 있다는 점이 가장 좋은거 같습니다.
좀더 인기를 얻었으면 좋겠는데 소재가 마이너해서 그런지 의외로 많이들 안 봐... 아니, 의외로 많이 보는 건가?

하여간 앞으로도 기대되네요. 이것도 그렇고, 요즘 애니가 슬슬 종영을 향해 달려나가는 시기인만큼
애니 몰입도가 높아지는 것 같습니다.ㅎㅎ 그래서 애니 보는게 신나네요.

'애니랑만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코토우라 양 꿀재미요ㅋㅋ  (2) 2013.01.12
섬란카구라 애니 봅니다  (6) 2013.01.07
신세계에서, 보고 있습니다  (4) 2012.10.28
라노베를 읽는 남자  (6) 2012.09.29
유루유리 2기 7화  (2) 2012.08.1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