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화로 유명해진 니시즈미류 점프;;;


─본래대로라면 작년에 끝났어야 할 걸즈&판처...
최종화 방영연기는 분명 안 좋은 일이지만 덕분에 아직까지 현재진행형으로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애니가 되었습니다.
음, 어쩐지 재작년 마마마 생각도 들고. 개인적으로 마마마보단 이쪽이 재밌네요!!!!
뭐 마마마는 넷을 어마어마하게 휩쓸어서 그 시간을 보내는 맛이 있었지만요.


─11화 느낌은 아주 전형적으로, 그러면서 지루하지 않게 흘러갔네요.
초반에 불리한 상황을 타개하며 분전하는 오아라이팀, 미호의 트라우마를 자극하는 사건,
그리고 막판에 등장한 최종병기.(...) 다음화가 최종화라는 느낌을 잘 살려주었습니다.

뭐라고 불만을 가질 부분이 없는 좋은 전개라고 생각합니다. 쿠로모리미네가 비겁하다는 평이 지배적이지만.
중간에 니시즈미류 점프 같은 네타성 명장면도 나왔고요. 아니, 영상은 확실히 좋고 작은 감동도 있는데;;
암만 그래도 보고 웃을 수 밖에 없잖아요 ㅋㅋㅋㅋ 난 4m 뛴 줄 알았는데 저 샷을 보니 5m...

사람들은 죄다 '군신이니깐', '니시즈미류 호흡법으로 신체를 강화했다' 라면서 납득 중이더군요.
몰랐는데 원래 미포링은 군신으로서 맨 손으로 탱크를 때려잡는 능력자라는 설정이 동인에서 나돌고 있다고.

 

 

─위의 그림 퀄리 굉장히 좋아서 감동! 어디서 나온 그림일까요.
묘하게 사오리랑 하나의 퀄이 굉장히 높습니다? 게다가 하나의 저 꽃과 자세는....
원래 그림도 컸는데 블로그에 올리겠다고 작게 만들고 잘 안보인다고 후회중;

그래도 역시 늠름한 우리 니시즈미 군신(...)이 좋네요. 저 여유만만한 모습!ㅋㅋ


─애니 최종화 연속방영인줄 알았더니 한 주 걸러서 방영하더군요.
그래도 11화가 그렇게 끝나는 모습을 보니 괜찮은거 같기도 하고.

하여간 멋진 최종화 기대가 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