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신작 애니들 재밌게 보고 있습니다. 애니들이 재밌으니 하루하루 살 맛이 나네요.ㅋ
그런 의미에서 가볍게 신작 애니들 감상!

일하는 마왕님

 

─용사 귀여워요 용사.
마왕네들도 꽤 괜찮은데 무엇보다 용사가 너무 좋네요!
이런 마왕용사류는 전혀 좋아하지 않는 편인데 이 이야기는 무척 맘에 듭니다. 마왕용사스럽지 않아서.

용사는 가만히 지켜보고 있으면 막 괴롭혀주고 싶단 말이죠.
친구 말로는 히카사 요코 버프라는데. 괴롭히고 싶은 목소리라나.
혼자서 외롭게 밥먹고, 마왕 스토킹하고, 숙적에게 신세지면서 자기 신세 한탄하는 모습이 애처롭네요.ㅋㅋ

너무나도 건실한 생활을 하는 마왕에게도 호감이 가고 적당히 잔소리하는 그 부하도 괜찮네요.
사실 '알바하는 마왕' 이라고 하면 시시한 설정에 별로 웃기지 않은 개그나 하는 작품일거 같은 이미지가 있었는데 완전히 반대여서 놀랐습니다. 하여간 한동안 이 작품 덕분에 심심하지 않게 지낼 수 있을거 같네요.


변태왕자와 웃지 않는 고양이

 

─귀엽네요. 오프닝도, 캐릭터도.

요즘 라노베를 보면 벼라별 설정들이 난무하죠. 판타지 설정은 기본이고요. 뭐, 알바마왕도...
그런데 간혹 보다보면 이상한 설정을 너무 심하게 짜놔서 이해도 어렵고 작위적이라 느끼는 경우가 많지요~

그런 면에서 변태왕자는 설정도 간단하고, 이야기도 알기 쉽네요. 사실 라노베는 이래야 하지 않나 싶습니다.
뭔가 어려운 설정 잔뜩 짜면서 10권짜리를 노리기보단 2~3권을 노리고 단발로 즐길 수 있는 이야기를 쓸 수 있는 설정이 좋겠지요. 그러다 재밌으면 계속 쓰는거고.


─주인공의 변태행위가 기분 나쁘지 않고 상큼한 것이 좋네요.
자기 욕망을 솔직하게 드러내는 모습이 도리어 동감이 갑니다.
같은 시기의 작품인 포X카노의 주인공도 마찬가지인 변태지만 그녀석은 왜이리 기분 나쁘던지.ㅋㅋ

하여간 주인공에 히로인 둘 다 맘에 드네요. 이런 경우는 별로 없는데.


기어와라 냐루코양W

 

─요즘 크툴루 신화가 좋단 말이죠. 아니, 원래 전혀 좋아하지 않았는데요.
크툴루가 좋다기보단 그 코스믹 호러 분위기가 좋네요. 탐정물과 미스터리 좋아하다 보니깐.

그래서 크툴루 TRPG라던가 하면서 나도 세계의 사악한 괴물들과 맞서싸우는 일반인1이 되어보고 싶다는 생각도 해보고.
요즘 니코동에서 크툴루 TRPG하는 영상을 봐서 더욱 그런 생각이 듭니다.
최근에 보는 것은 '윳쿠리 요우무와 사실은 무서운 크툴루 신화' 네요. 코믹스화 되어서 22일부터는 못 본다고.


─그래서 냐루코 말인데요, 이번 애니가 분명 4기였죠?(...)
3기(...) 애니는 그냥 그랬고 오프닝만 좋았다는 이미지인데 이번에는 엄청 파워업을 했는데 꽤 재밌어 졌습니다.
원작의 가면라이더 패러디도 마구 나와서 특촬 팬을 기쁘게 해주고요.

냐루코는 여전히 시끄럽게 떠들고, 쿠우코는 맹한게 귀엽고, 하스타는 오토코노코면서 왠지 제 취향이 아니고.
지켜보고 있으면 재밌긴 합니다. 적당적당히 볼 만 하네요.ㅎ



─그리고 데이트 어 라이브라는 애니도 보는데...
1화 보고 엄청 재미 없어서 욕하다가 2화 보고 '아하하, 뭐야, 저 바보 같은 설정은!!' 웃으며 보는 자신이 있었...

'애니랑만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라노베는 역시 3권까지지  (4) 2013.05.23
걸판 이야기 좀더...  (4) 2013.04.29
완결된 애니들(걸판, 나친적, 신세계에서)  (2) 2013.04.07
걸즈&판처 11화  (2) 2013.03.22
로보틱스 노츠를 보고...  (2) 2013.02.23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