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판의 아귀춤 풀버젼 영상이 있네요. 포인트는 유라유라~ 할 때.
딱 달라붙은 저 모습은 사오리쨩 말대로 시집가긴 글른 복장인듯...
어쩔 수 없네요. 제가 데려가는 수 밖에.←

걸판은 끝났지만 왠지 아직 끝난거 같지 않은 느낌이란 말이죠.
블루레이 특전OVA도 그렇고, 최근에 안치오전을 다룬 OVA와 극장판 제작 발표도 있었죠.
애니는 끝났지만 그걸로 끝이 아니라 계속 이어지는 느낌이 드네요.

극장판은 무슨 내용인지 모르니 일단 기대하고 있는데,
안치오전이라, 안치오라고 하면 니시즈미 군신께서 '버러지 주제에...' 같은 미소를 띄우며 끔살한 팀이잖아요?
무슨 재미있는 내용이 나올지;; 늘 불리한 상황에서 싸운 오아라이 고교지만 유일하게 편히 이긴 경기로 묘사되려나요?


─코믹스판으로 미호의 쿠로모리미네 시절을 그린 것이 있다는데 그것도 엄청 보고 싶네요.
마호의 동생 사랑도 잘 드러났다는 거 같은데... 최근에 미는게 미호X마호인지라.
특히 마지막 화가 방영되고 백합자매 지지자들이 늘어난 거 같아서 기쁘네요.ㅎ


─여튼, 끝난줄 알았던 걸판이 아직도 계속 나오는 걸 보니 좋아서 포스팅.
근데 요즘 극장판 애니들도 많이 나오네요. 슈타게도 그렇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