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소드걸스 이야기입니다.

소드걸스 요즘 스토리가 뭔지도 모르겠고, 재미도 없고, 핀테일 카드가 거의 잘 안나와서 관심을 끊고 있었는데요.
갑자기 핀테일 관련 카드가 쏟아져서 좀 구경해 보니...ㅋㅋㅋ 재밌는게 많더군요.

그럼 오랜만에 핀테일 카드들을 볼까요!



[지금의 나를 막을 수 있는건… 없어!]


카드 제목은 '크룩스 기사단 핀테일' 그냥 보통 카드입니다.
누가 잊어먹었을까봐 아무 컨셉 없는 노멀 카드로 또 나왔군요. 일러가 예쁘긴 합니다.ㅎㅎ



[지금 내게 필요한건 무엇일까...]

검도부 핀테일. 왠일인지 진지한 핀테일입니다?
그런데 검도부라뇨, 군대일텐데? 아니면 학창시절의 핀테일일까요.

일러가 역시 멋집니다. 뭔가 엄숙한 분위기네요.
그런데 사람들 댓글은 "필요한 것은 전역..." 이라고 하고 있네요.(...)

[저...잘 부탁드려요.]

히익! 페도!

핀테일 로리입니다! 핀테일 로리 카드는 전에도 있었지만 이건 그것보다 어려요!! 게다가 뭔가 위험해!?
카드 제목은 '귀족영애 핀테일' 하긴 기사단에 들어갔으니깐요.

저 옷은 무슨 옷인지 언뜻 알아보기 힘든데 전통옷 중에서 가슴 부터 치마저고리로 내려오는 옷인거 같습니다?
원래 핀테일 옷이 전통복장 그대로가 아니긴 하지요.



[어쩌다 여기까지… 전혀 기쁘지 않아...]

왕좌의 핀테일. 다리만 꼬지 않았으면 참 단아하고 정숙하게 보였을 텐데요.

저 왕좌가 무슨 왕좌인지 모르겠는데 댓글이랑 카드 대사를 보면 아무래도 기사단 대빵자리인거 같습니다.
...죽어도 전역은 시켜주지 않는다 이 말이군요.


[하찮은 인간 주제에…]

핀테일 더 이블아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검에 맹세하겠어요. 이제부터 쭉…그리고 앞으로도 영원히...]

...이 카드에는 슬픈 전설이 있어.


아래는 소드걸스 패치사항 중...


...맞아요, 핀테일이 거유는 아니죠. 빈유도 아니지만.

일러에 따라 좀 들쑥날쑥하긴 하고, 수영복 일러에서 빈유로 나와서 빈테일이란 별명도 붙었고
설정에 따르면 가슴이 88이라고 하니 큰 편이지만 크룩스가 워낙 슴가 기사단이니 그정도론 어림도 없고.ㅠㅠ


그래도 패치를 통한 하향은 너무하잖아!!ㅋㅋㅋ


이러니 저러니해도 꽤 멋진 일러입니다. 왠지 세이버 릴리가 생각나네요.




요즘 루티카는 요러고 다니는 중...

뭐, 좋아하지만요, 차이나 드레스.


여하튼 갑자기 핀테일 관련 카드가 막 나와서 신나서 포스팅해봤습니다.ㅋㅋ
그럼 다음 쿨타임때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