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 바이 로쿠(show by rock!) 보고 있습니다. 이거 재밌네요!ㅋㅋ

애니가 다소 백합백합하고, 밝으면서 유쾌한 작품이라고 하길래 살짝 관심을 가지고 있다가
애니플러스에서 해주는걸 발견하고 함 봤습니다.

1화 첫 부분은 별로 재미가 없어서 스맛폰이나 하면서 대충 보고 있었는데
글쎄, 이게 1화 b파트로 넘어가니깐 엄청 재밌어지기 시작하네요.ㅋㅋ


─여자 애들이 나와서 밴드를 하는 이야기인데, 케이온과 비슷한 느낌이면서
그것보단 좀더 본격적으로 밴드 이야기를 하기도 하고, 이세계물이기도 하고,
무엇보다 여주인공이 쓸데없는 걱정 없이 "좋은게 좋은거지~!" 하는 성격이 무척 마음에 들더군요!
나중에 그러다가 큰 코를 다치긴 하지만ㅋㅋㅋㅋ

시안이 ~냥 하기만 하면 얼굴이 붉어지는 레토리도 좋은 캐지만
역시 하라구로이면서 쿠크다스 멘탈을 지닌 리더 츄츄가 좋네요!
짱미오처럼 언제 폭탄 하나 터뜨려주길 기대하고 있...


하지만 역시 이 애니를 캐리하는 것은 심안 크림존스라고 생각하네요!ㅋㅋ

케이온 류 밴드 애니와는 달리 땀내나는 남캐들도 적절히 나와주는데 비중이 상당히 높아요!
게다가 이 놈들, 한 번 나올때마다 어찌나 웃긴짘ㅋㅋㅋ 일단 나왔다하면 배를 잡고 웃게 되서 좋네요.

심안 크림존스가 잘 나가다보니 가끔 보면 애네가 주인공이고 플라스마지카 네들이 조연같은 느낌도...


─하여간 이렇게 재밌게 보고 있습니다!
이거 말고 요즘 사실 유포니엄 엄청 재밌게 보고 있는데,
블로그에다는 글 안올리면서 R웹에 감상 올리고 있네요!!ㅋㅋ

원래 sb69는 모바일 게임 원작이라고 하네요. 모르는 게임이었는데 살짝 관심이 가네요.
게임 잘 나가나 보죠? 애니에 돈도 많이 들이는거 같던데...

마지막으로 보면 웃긴 심안 크림존스 애들 영상이나 올려봅니다.
본편에는 안 나온건데, 보너스 영상같은데서 나왔나?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