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이 있었는데 짤렸음.ㅠㅠ)
 
─루리웹에서 보고 미친듯이 웃은 영상. 트위터에도 올렸었는데 여기에도 올려봅니다.
양윤경 기자 패기 좀 보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큐브를 현재 정발된 6권까지 다 봤습니다. 보고 생각한 건데...

이 소설은 아무리 봐도 서술자 트릭 추리 소설이란 말이죠.(뻥)
주인공은 1인칭 시점으로 자신이 애들을 바라보는 시각이 더없이 순수하다는 것을 알리고 있지만,
하는 행동만 보면 어잌후, 전자발찌.

온갖 파렴치한(?) 행동은 다 하면서 독자들에게 '나는 로리콘이 아냐' 라고 변명하는 모습을 보면 진짜 ㅋㅋㅋㅋㅋ
마호가 그 더러운 짓을 했는데 그냥 귀엽게 봐주는 정신은 어디서 오는 겁니까. 이녀석 그냥 로리콘이에요.

하긴, 그래서 부담없이 볼 수 있고 재밌지만요.


─그러고보면, 왜 이런 하렘물(?) 작품의 주인공들은 하나같이 둔감할까요?
거의 클리셰처럼 됐는데 이젠 슬슬 보면 짜증납니다.
여자 애가 저렇게 어필을 하는데 왜 눈치를 못 채니? 왜!!!

뭔가 말이죠, 여자 애가 호감이 있으면 한 눈에 '핑─' 하고 알아보는 주인공은 없을까요?
그렇다면 얘기가 좀더 편하고 빠르게 진행될텐데요. 음.

....아, 신만세의 카츠라기가 있었군요.


─요즘 리그 오브 레전드를 하고 있습니다. 재밌어요.
처음에는 할까? 할까? 하다가 결국 친구와 의기투합해서 즐기고 있네요.
그런데 이게 굉장히 재밌다보니 밤에 한 번 손을 대면 2시까지 즐기곤 합니다. 이렇게 게임에 빠지면 안되는데.

아직 우리나라에 정식으로 들어온 게임은 아니지만 곧 정식으로 들어온다네요.
우리나라는 카오스가 잡고 있지만 리오레가 워낙 재밌다보니, 어떻게 될지 기대가 되네요.

키우는 캐릭터는 라이즈와 사이언입니다. 라이즈 세요 라이즈.
소문듣고 할까? 생각하시는 분들은 바로 시작해 보세요. 재밌답니다.

'요즘의 이것저것'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프야매는 지금 민주화 열풍  (1) 2011.12.19
2011년도 이젠 하반기입니다  (2) 2011.10.14
요즘에 또 즐기는 것들  (4) 2011.07.06
노스렌드 이야기  (2) 2011.06.28
6월 단상  (0) 2011.06.2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