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젤라 항의란 것은 부부젤라 불면서 항의했다는 뜻인듯... 물론 진짜로 분건 아니고.


─인기 온라인 게임 '프로야구 매니저' 에서 위와 같은 사건이 발생.
어느 게임에나 있을 법한(...) 운영진의 운영미스로 생긴 사건인데, 그 여파가 꽤 크고 재밌어서 한 번 포스팅해 봅니다.

프야매 게시판에는 지금 거의 축제 분위기. 물론 당사자들은 분노하고 있지만.


"단 1초를 살더라도 고객으로 살고 싶다" 는 등의 문구 아래,
프야매 수많은 유저들은 지금도 자유게시판에서 GM '매표소'를 탄원하는 글을 올리고 있네요. 계속해서 새 글 갱신 중.

운영진 측에서는 무시, 혹은 글삭제로 대응하고 있다네요.
이에 유저들은 프야매 스폰서를 털기 시작.(......)


─프야매는 일정한 기간 스폰서를 구해서 이벤트를 열곤 하는데, 지금 스폰서는 하드 스포츠라는 곳인 모양입니다.
유저들은 하드 스포츠 사이트에 들어가서 프야매 자게에서 하듯이 도배를 하고 있는데, 스폰서가 무슨 죄여;;;

일전에도 이와 비슷한 일이 있어서, 프야매에는 한동안 스폰서 유치가 없었다고 합니다.
그 기간동안 유저들이 '아, 어서 스폰서가 구해 졌으면...' 했다는데 지금 또...


─여하튼 고객들인 유저들은 부당한 처우가 개선되고, 독재적인 운영진에 맞서 싸운다는 의미로
스스로를 민주열사라 칭하고 있는데, 돌아가는 꼴이 재밌어서 글을 써 봤습니다.
운영진들과 싸우다 계정 끊긴 유저도 있는지, '민주열사 석방' 글도 보이는데... ㄷㄷㄷ

 


─친구(프야매 계정 6개 돌리는 중)에게 프야매 자유게시판이 지금 축제분위기라는 얘기를 듣고 알게 됐네요.
지금 평일 낮 시간에도 프야매 게시판은 1분에 한 번 꼴로 글이 올라오고 있군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