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헤, 이미 유희왕 전문 블로그가 되어버리고 말았네요.(...)

최근에 유희왕 게임은 전혀 하지도 않으면서 애니에만 열을 올리고 있습니다.
애니를 너무 재밌게 만든게 잘못이에요.←


─뭐, 이번 50화도 재밌었습니다.
유희왕 아크파이브는 총 3부 정도로 나눠진다고 하는데, 이 50화까지가 1부라고 합니다.
이야기는 막 본격적으로 시작된 참인데... 설마 3부까지 이야기 흐름이 끊어지지 않고 죽 이어갈 생각일까요.


사실 이번 화도 리뷰하고 싶었는데, 그보다 새로 나온 3기 오프닝 엔딩이 너무 인상적이라 이 얘길 해보려고요.





─우선 오프닝! 새로 바뀐 오프닝입니다!
여전히 활기차기는 한데, 노래가 다소 독특하네요. 하나테 몬스터~ 할 때 특히.ㅋㅋ
(사실 50화 굉장히 진지하고 암울한 장면 중에 이런 오프닝이 나와서 시청자들이 뿜었다고)

사실 2기 오프닝을 엄청 좋아했어요. 그래서 3기 오프닝 나온다는 소리를 듣고 아쉬웠는데
3기 오프닝을 보고나니 이게 더 좋네요.ㅋㅋㅋ


오프닝을 보면 50화에 전쟁에 나설 랜서즈 멤버들이 죽 나오는데, 쿠로사키와 세레나가 있습니다.
이젠 이 둘은 완전히 동료가 된듯?!
닌자씨도 있네요. 엑스트라인줄 알았는데ㅋㅋㅋㅋ



정작 히로인인 유즈는 등장이 거의 없습니다.

초반부에 유즈와 세레나가 손을 잡고 빙글빙글 도는 장면이 있는데 심히 모에. 제작진, 뭘 좀 아네요.
(그 다음 장면은 어색하게도 문라이트 댄서 캣 소환씬인데... 아마 현재 시점에선 스포일러가 되는 장면이라서 뱅크샷을 갖다 집어넣은거 같습니다. 문라이트 댄서캣 소환씬 예쁘니 괜찮지만)

그리고 유고랑 같이 사라진 유즈는 오프닝을 보면 유고 오토바이 뒷자석에 타고 있네요.ㅋㅋㅋ
이 어장관리 히로인ㅋㅋㅋㅋㅋㅋ


오프닝 마지막 부분을 보면 유고와 유우야가 서로 열나게 싸우는 듯한 모습이 나오는데,
왜 저 둘이??? 하는 생각이 드네요. 게다가 오프닝 배경이 묘하게 네오 도미노 시티야?(유희왕 5D's 배경도시)

그리고 최후반부...


실루엣으로 가렸지만 소용 없습니다.

유희왕 5D's의 주연, 잭 아틀라스!!!
나온다고 하더니, 오프닝에서 나와주네요.

잭이 나온다는 소식을 듣고, 또 이 오프닝을 보고 어찌나 흥분했던지.
프리큐어로 치자면 최근 프리큐어 오프닝에 실루엣으로 나기사(큐어 블랙)가 등장한 셈이죠!
게다가 단순 카메오 출연이 아니라 스토리에 연관될 듯 하니...

하여간 다양한 떡밥을 뿌려준 오프닝...
반대로 엔딩은 온갖 네타를 뿌려줍니다. 일명 제작진 공식 네타 모음집.




이 엔딩에 대한 팬들의 반응 1: "히로인(유즈)의 영압이... 바뀌었다?"


래라면 유즈가 있어야할 자리에 죄다 세레나가 있어요...

그냥 나오면 말을 안하겠는데, 유우야랑 같이 커플처럼 있어...


그나저나 세레나 정말 예쁘네요. ㅎㅇㅎㅇ
제작진이 세레나를 무진장 좋아하는지 다른 곳에 작붕이 일어나는 한이 있어도 세레나 얼굴만은 지켜주네요.
개인적으로 위 엔딩 영상에서 라이브하는 모습이 제일 모에.ㅋㅋㅋㅋ


팬들의 반응 2: "쿠로사키 씨, 반바지ェ..."



쿠로사키는 이미 걸어다니는 네타사전이나 마찬가지라 엔딩 영상에서 저렇게 나와도 뭔가 달관한 느낌인데;;

저 유적 장면에서 반바지 입은 모습을 보고 많은 팬들이 감명을 받은 모양이더군요. 매끈한 맨다리...


해서 오늘도 쿠로사키씨는 합성짤로 달립니다.(...)


그래도 엔딩에서 쿠로사키 웃는 얼굴이 나와서 좋았네요.ㅋㅋㅋㅋ
쿠로사키 웃는거 처음 본 거 같음.ㅋㅋㅋㅋ


─유희왕 아크파이브 재미나게 보고 있습니다. 덕분에 인생이 행복하네요.

50화 스토리는 행방불명된 유즈 때문에 분노한 유우야의 이야기인데, 이것도 꽤 재밌었습니다.
지금 아크파이브에서 뭐가 재미 없겠냐만은.

생각해보니 유즈가 플래그 꽂은 인간들 이야기를 하던 중에 가장 중요한 유우야 이야기를 안했었더라구요.
다음에 기회가 되면 행방불명된 유즈의 이야기나 해볼까요.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