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에 했던 히로인이 활약하는 유희왕 앜파 이야기에서 이어집니다.


융합 차원에게 당해버린 유즈를 생각하며 눈물을 흘리는 유우야...
(그리고 옆의 원인제공자(?) 세레나ㅋㅋ)

요즘 유희왕 앜파의 전개는 융합 차원과의 전쟁을 대중에 공개하고,
이와 맞서 싸울 8인의 전사, '랜서즈' 를 결성하여 다음의 차원 전쟁을 준비한다는 이야기네요.

주인공인 유우야는 사실 싸울 생각이 없었지만...
히로인인 유즈가 융합 차원에 납치되어버린 탓에 어쩔 수 없이 랜서즈로서 싸우게 되...


...었지만, 이 애니는 착각파이브.

유즈는 무사합니다.ㅋㅋ
심지어는 데니스(융합 차원의 스파이)조차 유즈가 납치됐다고 착각하고 있지만
진짜 아무도 예상하지 못한 방법으로 탈출했죠.

이 모든 것은 유즈의 어마어마한 플래그力 때문...


유즈와 세레나. 얼굴도, 성우도(...) 똑같은 두 사람의 또 하나의 공통점.
이상한 팔찌를 차고 있다는 겁니다.

특히 유즈의 팔찌는 과거에 몇 번이고 신비한 힘을 발휘했는데...


예로, 유즈가 처음으로 유토를 만났던 7화!
유즈는 유우야와 똑같이 생긴 유토를 보고 차림새를 추궁하던 중


이 팔찌가 번쩍 빛을 발합니다.


정신을 차려보니 유토는 온데간데 사라져 버리고


그 직후 유우야가 현장으로 달려옵니다.


이런 전개는 그 후로 몇 번이고 있었는데,
유토의 이야기에 따르면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어디론가 순간이동 당한다고 하네요.

유토는 모르고 있지만 사라지는 조건은 언제나 "유우야가 나타나는 순간"
즉, 유즈는 유토와 유우야를 동시에 만날 수 없게끔 되어 있는겁니다.


다시 돌아와서, 유즈가 세레나와 옷을 바꿔입고 대신 도망치던 시점으로 가볼까요.


유즈의 뒤를 쫒는 것은 융합 차원에서 온 유우야! 이름은 유리.
얼굴은 유우야와 똑같(다는 설정)지만, 유우야, 유토, 유고와는 달리 냉혹하고 차가운 성격이네요.
한마디로 악역!

유즈는 세레나를 대신해서 도망다니다 유리를 만났고
유리는 유즈를 데려오라는 명령을 받고 유즈를 쫒아왔지요.
(둘이 옷 바꿔입은걸 스파이 데니스가 알려줌-_-)


유즈는 잘 숨어다니다 이젠 막다른 골목...


이젠 도망치는 것도 포기하고 유우야의 이름을 부르며(!!!) 기도를 하는데...


팔찌가 빛나면서 유리를 다른 곳으로 순간이동 시켰음요ㅋㅋㅋㅋㅋ

팬들은 이 현상을 '강제탈출장치' 라고 불렀죠.(...)
흔히 '유리는 강탈장 맞고 사라졌습니다' 라고 표현을...ㅋㅋㅋㅋㅋㅋ

물론 그냥 팔찌가 빛나서 유리가 사라진 것은 아니고, 근처에 누가 다가와서 그렇습니다.

그냥 근처를 지나가던 유고.(싱크로 차원의 유우야)

진짜 유리는 유즈 다 잡아놓고 근처에 유고가 지나가고 있었다는 이유로
어딘지도 모르는 곳으로 순간이동 당하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유고는 유즈를 보고 린(싱크로 차원의 유즈)으로 착각합니다.

이러니 착각파이브 소리를 듣지...


유우야와 유즈는 친구 이상 애인 미만의 관계였고,
유토와 루리도 뭐, 비슷한 관계였던거 같고,(정확히는 친구(쿠로사키) 동생)
유고와 린도 그렇고 그런 사이가 아닌가 추정됩니다...

근데 지금 유즈는 유우야는 물론이고 유토랑도 묘한 관계가 되더니 이젠 유고도 꼬시고 있어!!
루리랑 린이 울고 있다!!!!!

지금 이 상태로 가다가 후반에는 루리랑 린이 유즈 찌르러 올지도 모른다는 생각을 합니다.

평범한 라노베로 생각하면 저건 남자 주인공이 히로인 플래그 꼽고 다니는 패턴이랑 비슷한데.
하여간 히로인이 플래그 꼽고 다니는 아크파이브...


그런데 착각을 풀 틈도 없이 팔찌가 또 빛을!!

팔찌 바쁘기도 합니다.


두 사람은 사라지고...


그 현장에 유우야와 곤겐자카, 데니스가 도착합니다.

나중에 오는 사람을 냅두고 현장에 있던 사람을 순간이동 시키는 팔찌의 법칙에 따라 유고가 날라가긴 했는데
유즈랑 붙어있어서 유즈도 같이 날라가져 버렸죠.


그렇게 유희왕 아크파이브 7~47화 동안 스토리를 견인해오던 히로인 히이라기 유즈는 잠시동안 모습을 감추게 됩니다. 대신 세레나가 도둑고양이마냥 히로인 자리를 차지하고, 인기도 가져가고, 오프닝 엔딩도 차지하고 있죠ㅋㅋㅋㅋ

유즈는 3기 오프닝에 잠깐만 등장하는데...


싱크로 차원에서 유고의 D휠(오토바이) 뒷자석에 타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 
아, 이 어장관리 히로인이!!!!!! 복장은 세레나 옷 그대로고, 헬멧이 잘 어울리네욬ㅋㅋ

유희왕 앜파 3부는 융합 차원과의 전쟁에 앞서 동맹을 위해 싱크로 차원으로 건너가는 스토리라는데
(그래서 유희왕 5D's의 주연인 잭 아틀라스가 등장하는듯)
거기서 다시 만날 수 있을듯 하네요.


여기까지가 작중 등장인물 중 아무도 정확한 사연을 파악하지 못했던 유즈의 행방입니다.

랄까, 이딴걸 누가 어떻게 알아? 본인들도 황당할걸?

하여간 이런 사정을 모르는 유우야는 유즈가 융합 차원에게 당했다고 생각해도 무리는 아니죠.


아니, 잠깐만.
그 논리는 이상해.

첫째, 유즈가 어렸을 때부터 유우야랑 함께 있었고
아빠가 행방불명되었을 때도 유우야 곁에서 격려해 줬다고 하는데,

지금까지 나온 유우야의 과거 회상 씬에 유즈가 등장했던 장면은 한 번도 없었습니다.

심지어는 저 "아빠 일로 왕따를 당했을 때" 조차, 그를 격려해 줬던것은 곤겐자카였죠.
유즈가 유우야 격려하는 장면은 없었어요.

단순히 회상씬이 나오지 않았던걸지 모르지만, 그래도 숱한 유우야의 과거회상에서
유즈가 한 번도 나온 적이 없다는 것은 의미심장한 떡밥이죠.


둘째, 원래 유희왕은 게이왕이라고 불리면서(팬들에게)
DM부터 GX, 5D's, 제알까지 남자들의 뜨거운 우정을 다뤘지

저렇게 히로인을 목놓아 부르는 주인공은 없었다고요.

진짜로, "죠노우치이이!!!!" "브루노!!!!!!" "아스트랄!!!!!!"(죄다 남자) 외치는 대사는 많았지만
여성 히로인을 저렇게 애틋하게 생각하는 주인공이라니.

그러고보니 일전에 바이크 타고 듀얼하는 것을 깐 것도 그렇고,
더이상 듀얼을 할 의미가 없다고 듀얼을 중간에 포기하는 것도 그렇고,

팬들은 이런 유우야를 보고 말합니다.
"이렇게 정상적인 사고를 지닌 주인공이라니... 이건 평범한 카드 게임 애니가 아니야..."
참고로 평범한 카드 게임은 카드 게임으로 사람이 죽고, 오토바이랑 인간이 합체하고 그래야 합...


이걸로 유희왕 앜파 지난 이야기도 전부 다 한거 같네요.
어쩌다보니 신나서 유희왕 앜파 스토리를 전부 블로그했고.ㅋㅋ 내가 재밌어서 한거지만.
이렇게 떠드는게 얼마나 신나는지 몰라요.

작중 10대 소년소녀들이 전쟁에 나서는 이유를
"과거의 것과 완전히 다른 새 개념(펜듈럼)을 저항없이 받아들인 세대만이
앞으로의 전쟁에서 싸워 이겨나갈 수 있다." 고 표현하는데

말이 되든 안되든 꽤나 중2병 기운이 넘치는게 엄청 맘에 들더군요.
확실히 듀얼 톱 실력을 지녔다고 하던 놈들은 쿠로사키가 테러활동 하던 시절에 죄다 패배를 당했었죠...

이젠 유우야와 세레나도 "유즈를 구한다!!" 라는 목적 하에 랜서즈에 들어갔고
앞으로 싱크로 차원으로의 모험이 시작될거 같습니다. 두근두근.
과연 앞으로는 어떻게 될지?! 유우야는 유즈와 무사히 재회할 수 있을 것인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