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에 들었던 코믹스 판



─요즘 금서목록을 열심히 읽고 있습니다. 지금 10권까지 읽었네요.
전부터 관심이 있었는데, 코믹스판 금서목록을 보고 인덱스에게 빠져서 읽기 시작했습니다. 인덱스 귀여워요 인덱스...


─세간에서 인덱스를 가르켜 '공기 히로인' 이라고 하길래 어느 정도인가 싶었는데 의외로 많이 등장하더군요?
등장이 적을 거라는 불안이 앞섰던 탓인지 인덱스가 엄청 많이 나와서 놀랐습니다. 활약은 적었지만.

다만 많이 등장하는 것 치고는 두근두근한 이벤트가 적다는 것이 아쉽네요.(미코토는 그 반대)
매일 물어뜯기, 알몸 노출, 배고파 타령... 크악!!!
인덱스가 좀더 인기를 끌기 위해서는 좀더 새로운 모습을 보여야 할텐데요. 로큐브의 토모카처럼.(...)
그렇게까지 의젓한 모습은 바라진 않지만...


─그런데, 1권에서는 인덱스가 어마어마하게 모에했습니다.
거기서 보여준 보호본능이라던가, 토우마와의 관계는 그야말로 1권을 경전으로 삼아도 좋은 수준.

이제는 장편 연재가 되는 금서목록이지만, 1권으로 완결이라는 감각으로 생각하면 굉장히 귀여운 정진정명의 히로인.
다만 이후의 등장과 동인에서의 이미지가 아쉬울 뿐이네요. 미코토 이벤트의 반만이라도 따라갔으면.OTL


─몰아서 보는 입장이라 이 사람이 금서목록을 읽으며 느끼는 감상은
한 권 한 권 읽던 사람들과는 좀 다른 모양입니다. 이후에 내용이 대충 어떻게 진행되는 지도 알고 있는 것도 그렇고.
히메가미도 공기 히로인이라고 하지만... 몰아보면서 보면 그냥 그려려니 싶더라구요.
히메가미는 라스트 오더처럼 특이한 말투를 쓰지 않으면서도, 말하는 것을 들으면 누구 대사인지 알 수 있는 점이 개성적이라 생각했는데, 공기라니! 히메가미가 공기라니! 뭐, 확실히 등장은 안 하더군요.


─하여간 제법 매력적인 캐릭터도 많이 나오고,
한 번 읽으면 그 권이 끝날 때까지 손을 떼지 못하게 하는 면이 있는 책입니다.
이젠 10권. 앞으로 내용도 죽 기대가 되네요.

...그래도 1권만큼의 감동은 받을 수 있을지 의문이지만. 1권이 진짜 최고였어요, 덱쨩 팬으로서는.(...)

'애니랑만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페이트 제로 8화를 보며  (2) 2011.11.24
카니발 판타즘 감상  (8) 2011.11.06
홀리 랜드  (4) 2011.09.11
대세는 공기  (6) 2011.09.04
하트캐치 프리큐어  (0) 2011.08.2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