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R웹 애갤에서 과학닌자대 갓챠맨(독수리 오형제)이 재조명되는 분위기입니다.

거긴 쿨타임만 되면 샤아를 깐다던가, 샤아를 깐다던가, 샤아를 까는 글을 올리며 희희낙낙 놀고 있는데
요즘은 과학닌자대 갓챠맨을 재조명한다는 명목으로 까는 느낌이네요.
깐다고 해도 애정으로 까는 거겠지만.ㅎㅎ

그 중에 역시 백미는 '버드 미사일을 쏘자' 입니다.
원래 2호인 죠가 "버드 미사일을 쏘자!" 라고 말하는 것이 유명해서 나온 네타인데,
아래의 이런 영상이 올라온 이후로 폭발적인 인기를 타고 있네요.

 

 

그 다음은 버드 미사일 모음집 영상.
이건 진짜 보면서 한참을 웃었네요. 죠 이자식, 미사일 성애자가 맞는듯.

 

"한 발이면 돼. 부탁이다, 한 번만 하게 해줘." 라니, 무서울 지경이네요.
누가 미사일 쏘는 걸로 저런 말을 할까요. 집념이 느껴지네요.
진지하게 병원에 가보는 것을 권하고 싶은 죠입니다.

진짜 미친x 수준이지만 중간에 사슴들이 불쌍해서 쏘기를 망설이는 따스함도 보여주네요.ㅎㅎ


─저도 어린 시절에 독수리 오형제를 봤었습니다. 스브스에서 해주던거요.
그 때는 2기부터 해줬나? 그래서 버드 미사일은 잘 기억이 안나고 불새나 피라밋 파워 같은 것이 기억나는데
나중에 독수리 오형제 OVA(이것도 TV로 봤음)에서 2호가 자꾸 1호에게 미사일을 쏘자고 졸라서
친구랑 같이 "저녀석 왜저래?ㅋㅋㅋㅋㅋㅋ" 이랬었는데, 당시 감상이 전혀 틀린게 아니였네요.

추억 속에도 미사일을 사랑하는 남자로 남아있긴 하지만... 저 정도일 줄은!!
이래저래 여러모로 재조명 받고 있는 과학닌자대 갓챠맨입니다.

아, 크로우즈도 잼나게 보고 있어요! 하지메쨩 가슴 커서 엄청 좋음!
우츠츠쨩도 귀엽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