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분들이 모르시는 사실인데

이 애니에서 나오는 무겐쇼우조는 '무한소녀'(無限少女)가 아니라 '몽한소녀'(夢限少女)입니다.


모르셨어도 괜찮아요, 부끄러워 하지 마세요! 저도 오늘까지 몰랐으니깐요!!!!

일본인들도 자막의 한자를 보지 않고선 다들 무한소녀로 알았다는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충격과 공포의 위크로스 8화 감상입니다.


위크로스 애니를 혼자서 캐리하고 있던 아키라키.

카드게임애니의 본분을 잊지 않고 홀로 카오게이에 몰두하던 차에 결국 얼굴이...;ㅅ;


결국 참다못해 듀얼리스트는 관두고 리얼리스트 전개로!!


진정해요, 그냥 카드 게임일 뿐이잖아요!!


하지만 카드게임은 중요한 문제죠. 예...



이번 화는 완전한 유즈키의 화. 1화부터 줄곧 이어진 유즈키 이야기가 일단락 됩니다.

오프닝이 나오기 전의 이 장면에서 유즈키가 하는 말을 듣고 전율이 일더군요.

"다음에 우연히 만날 때는 새로운 나,

카즈키의 연인이 된 나!"

결심을 굳히는 모습에서 성장했구나 하는 생각이

그리고 유즈키의 욕망이 뭔지 알고 있었는데도 이리 당당히 말하니 금기를 범한 듯한 느낌이 동시에 느껴지더군요.ㅋㅋ


유즈키 전용 화다보니 유즈키 너무 예쁘게 나왔습니다. 헉헉...




그리고 유즈키가 호시탐탐 노리는 사냥감 카즈키.

확실히 잘 생겼습니다. 특히 눈매가 맘에 드네요ㅋㅋ

주변에서 다른 빗치들이 꼬이는데도 정상적으로 행동하고요... 는 이번화 막판에ㅋㅋㅋㅋ



이번 화에서 만사를 포기하고 콩만 까는 주인공.(ㅋㄲㅈㅁ!!)

전에 이 애니가 마마마와 비슷하게 간다는 말을 했었지요. 특히 유즈키가 사야카 같다고.

하지만 루우코를 보면 전혀 마도카같은 역할을 할 생각이 없나 봅니다. 사야카를 위해 위험을 무릅쓰고 엉뚱한 짓까지 했던 마도카인데, 루우코는 유즈키가 큰 일이 있을 때 할머니랑 같이 집에서 콩이나 까고ㅋㅋ 아, 비난하는 건 아닙니다. 마도카가 그렇게 행동한 건 참 마도카스러웠듯이 루우코가 이러는건 참 루우코스럽네요. 유즈키가 큰 일에 처했는지도 몰랐고.(핸드폰 사라;;;)



몽한소녀를 향해, 마지막 배틀을 하는 유즈키.

배틀하기 전부터 상태가 좀 이상하더니, 누가 선공이 될지 맞추고, 자신이 이번 배틀에서 이기면 몽한소녀가 될 거라 예상하지요.


이걸 보면, 어쩌면 루리그들도 몽한소녀가 되는 조건 같은건 모르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본인이 어찌저찌 조건이 갖춰지면 스스로 알게 된다던가...



뭐... 여하튼...



배틀에서 승리하고 몽한소녀가 된 유즈키!

꿈을 이뤘구나! 축하해요~!!




여기 대사가 참으로 압권입니다.


(카즈키)"무슨 소리야? 그런건 들은 적 있지만 틀려. 유전자가 전혀 다른 상대에게 끌린다고.."

(유즈키)"다를지도."

(카즈키)"쌍둥이잖아?!"

(유즈키)"전혀 다른 부분을 반으로 나눠 태어났을지도."


...설득력 있다!! 해서 넘어간 카즈키ㅋㅋㅋ 인데 그래서 했을까요?<<<




그리고 충격과 공포의 라스트씬!!


솔직히 이런 전개는 예상하긴 했습니다. 혹시 이거 루리그들이 주인 몸 강탈하려고 그러는거 아냐? 하고.

하지만 그래선 셀렉터들은 손해만 보는 장사잖아? 싶어서 접은 발상인데 좀더 세심하고 파고들어야 했던 부분이군요.ㅋㅋ


결국 이 장면 하나로 지금까지 많은 떡밥이 한 방에 풀린 기분입니다.

특히 루리그들은 왜 패배의 리스크를 말해주지 않았나, 하는 부분에 대해서... 말해서 뭔가 손해될 것이 있으니깐 말 안했겠지 싶긴 했는데...


다들 계약서 잘들 읽어보고 계약 하시는지? 특히 요즘 "동의 하십니까?" 하는 부분에서 약관 안 읽어보고 슥 넘기지 않나요?(...)

유즈키 표정을 보면 딱히 속았다는 표정은 아니여서 살짝 안심은 되지만 말이죠. 이런 결말은 난 바라지 않았고ㅋㅋㅋㅋ

그보다 유즈키가 된 하나요상이 너무 섹시해서 죽을 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하아,


그럼 여러분, 위크로스 9화 리뷰에서 봅시다.(..)


R웹에 쓴 위크로스 8화 리뷰입니다.
매 화 리뷰를 쓰고 싶을 정도로 재밌게 보고 있네요ㅎ

무한소녀가 아니라 몽한소녀라는 것은 트위터에서 마키비님 트윗을 보고 알았는데...
이전에도 알고 있던 사람들이 있던거 같지만 위 글을 R웹에 올리고 나서야 국내에 소식이 퍼진 모양이네요.
명칭을 전부 바꾸는 걸 보니 뭔가 보람(?)같은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