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래 인기있는 패러디짤. 그 중에 이게 특히 맘에 들어서ㅋㅋ


─2014년 2월입니다...
아니, 1월이 어떻게 지나갔는지도 모르겠는데 2월이라니요? 1월은 대체 어디로 사라진걸까요.
이런 현상은 매년 겪는 일인데도 익숙해지지 않습니다. 또 한 6월쯤 되면 익숙해 질까요?


─요즘 특별히 재밌는 일이 없어서 블로그에 적을 것이 없습니다. 뭔가 확 와닿는 것이 있었으면 좋겠는데.
역시 푹 빠진 게임이 없어서 그런걸까요. 눈독 들이고 있는 게임이 있긴 한데 스팀 세일기간이 아니여서 참고 있...

그러고보니 옛날에는 할 말이 없으면 그렇다고 포스팅을 한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블로그가 인기였는데 이렇게 침체되어서야ㅋㅋㅋㅋㅋ 시대변화에 격세지감을 느낍니다.


─특별히 푹 빠진 것은 아니지만 그런저럭 소소하게 즐기고 있는 것들이 있습니다.



일단 애니메이션은 요즘 위치크래프트웍스가 재밌더군요! 설마 키 큰 히로인이 괜찮다고 생각될 줄은 몰랐어요!!
아니, 히로인은 호노카큥이던가요. 남자애인데도 히로인이라니! 게다가 귀여움!!!
단순히 주인공과 히로인의 역할을 역전한 것에 그치지 않고 재미난 전개를 찾아 나가는 모습이 보기 좋네요!

무엇보다 화제가 된 것은 그 유명한 엔딩곡 장면이지만... ㅋㅋ 이건 못 보신 분들은 한 번 찾아 봐보세요.




또 애니 킬라킬이 재밌네요. 취향에선 역시 천만광년 떨어져 있지만.
연출이 너무 좋고 전개도 나쁘지 않아서 눈을 떼지 못하게 하는 힘이 있습니다.

특히 이번 화 연출은 여러모로 호평을 받았는데, 다들 사츠키가 배신하는 마지막 장면에 주목했지만
전 왠지모르게 사츠키 어머니가 등장하는 이 장면이;;;
심히 카오게이스러운 모습으로 등장하는데 무슨 패션쇼보는 느낌이 들더군요. 가끔 패션쇼에서 이해할 수 없는 패션센스를 보여주는 경우가 있잖아요, 그런 느낌ㅋㅋㅋ

그 외에 매일 벗는 남자나 만칸쇼쿠의 정신나간 언동이 꽤 웃겨서 보고 있네요.
취향이 아니더라도 지루하지 않은 애니는 계속 보는 재미가 있죠.


─그 외에 골든타임도 보고 있습니다... 만 이건 그냥 내용을 빨리 알고 싶다는 느낌이 강하네요.
스포일러를 강렬하게 원하는 그 감각. 물론 스포일러 당하고 싶진 않지만;

왠지 모르게 이야기를 보다보면 그 자체를 즐기기보단 "다음 화! 다음 화!" 를 외치게 되는 경우가 있지요.
신세계에서도 그랬고, 슈타게도 그렇고. 지금 골든타임이 그러네요.ㅋ
마친 국내에 정발된 내용 이상을 가고 있어서... 전개가 어떨지.


─이번 분기 애니가 시작된지도 꽤 됐네요. 한 이 시기쯤 되면 취향에 맞는 재미난 애니를 찾을 수 있는 법이죠.
일단 지금 보고 있는거 재밌게 보고, 나중에 평이 좋은 다른 애니들도 찾아봐야 겠습니다.ㅋ 혹 재밌는게 있다면 추천을!!

'애니랑만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WIXROSS.. 이거 가면 갈수록 마마마쟝  (2) 2014.04.14
신작애니 중 WIXOSS 재밌네요  (4) 2014.04.06
즐겨보는 웹툰 이야기  (2) 2014.01.24
천사의 3P  (2) 2014.01.08
마마마 반역의 이야기 후감상  (8) 2013.12.03

+ Recent posts